뱃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예전엔 뱃살이 안찌더니 나이가 들어서인지 많이 먹지않아도 뱃살이 찌는거같아요. 운동도 해보고 소식하려고 노력하는데 요즘 뱃살빼는 다이어트약이 있던데 먹어도 괜찮은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뱃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입니다. 다이어트약 사용은 전문가의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