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난조일때 뭘 하면 좋을까요 ??

이번주 내내 컨디션 난조로 햐여될일을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먹고있는약이 안맞아서 일수도 잇을꺼라는 생각이 들어요

독한약이거든요 면역억제제 +항암용도로 쓰이는 약이라

컨디션 난조 어떻게 햐여 괜찮아질까요 ? 어떤방법을 쓰시나요 ? 그냥 쉬는게 답일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 약을 드시고 계시니 의사선생님 만나서 해당 부분에 대해 상담 한 번 해보셔요

    약의 부작용일 수도 있으니 상담하면서 해결방법을 찾아갈 수 있으니까요!

    그 외에도 무언갈 해야한다는 강박을 가지는 것보다는 가볍게 할 수 있는 것들, 꼭 해야 하는 일들만이라도 끝내보자! 라는 마음으로 하나씩 해나가는 습관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가볍게 10분이라도 나가서 걸어보자! 혹은 오늘은 빨래는 꼭 한다! 라던가요!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약을 드신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으로는 담당 의사선생님과 상담하여 조율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서 약을 조절하든, 새로운 취미나 운동 등 활동성 있는 걸 하든, 뭐가 됐든 상담을 해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에...

  • 컨디션이 유독 좋지 못하고 난조를 겪을 때가 분명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저는 드시는 약이 있다면

    약사나 의사와 상의 해보시고 잠시 멈추시는 것도 좋고

    아니면 완전히 푹 쉴 수 있으면

    난조인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