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항상꿈많은보쌈
채택률 높음
컨디션 난조일때 뭘 하면 좋을까요 ??
이번주 내내 컨디션 난조로 햐여될일을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먹고있는약이 안맞아서 일수도 잇을꺼라는 생각이 들어요
독한약이거든요 면역억제제 +항암용도로 쓰이는 약이라
컨디션 난조 어떻게 햐여 괜찮아질까요 ? 어떤방법을 쓰시나요 ? 그냥 쉬는게 답일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항상꿈많은보쌈
이번주 내내 컨디션 난조로 햐여될일을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먹고있는약이 안맞아서 일수도 잇을꺼라는 생각이 들어요
독한약이거든요 면역억제제 +항암용도로 쓰이는 약이라
컨디션 난조 어떻게 햐여 괜찮아질까요 ? 어떤방법을 쓰시나요 ? 그냥 쉬는게 답일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