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인기많은동치미
오늘도 비교적 덥고, 자외선지수가 높은편이며, 운동하거나, 걷기 자전거타기 좋으나, 외출할땐 꼭 자외선차단제 크림 바르시고 외출권장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호기심있는시금치
부처님 오신날인 오늘은 오전에 남부지방은 대체로 해가 뜨지않는 흐린날씨 겠지만 오후에는 전국적으로 화창한 날씨입니다 나들이나 운동하기 좋은날씨네요 인근 절에 다녀오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다만 외출시 자외선에 대비하시구요 즐거운 다들이 되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