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변에 거품 증상 왜이럶가요??위험한지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지혈
복용중인 약
갑상선 호르몬제
소변에 거품같은게 나와서요 나이는 63여자이고요 요새사구체 여과율도 떨어지고 당화혈색소도 6.3인데 약먹어야할정돈가요? bun은 19~26선으로 몇년전부터 높네요 cr0.67~0.7왔다갔다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지혈
복용중인 약
갑상선 호르몬제
소변에 거품같은게 나와서요 나이는 63여자이고요 요새사구체 여과율도 떨어지고 당화혈색소도 6.3인데 약먹어야할정돈가요? bun은 19~26선으로 몇년전부터 높네요 cr0.67~0.7왔다갔다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