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게임회사들의 수입창출 방법은?
안녕하세여 게임회사들이 현질 없이도 유저들이 많이 끌어모여져서 많이 플레이를 하면 돈을 번다고 들은것같은데.. 단순히 플레이를 한다거나 이런것만으로도 수익이 창출되는지 궁굼합니다.. 과금을 그렇게 까지 다들 많이 하지 않는데 어떻게 살아남고, 다들 개발을 하는지 궁굼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여 게임회사들이 현질 없이도 유저들이 많이 끌어모여져서 많이 플레이를 하면 돈을 번다고 들은것같은데.. 단순히 플레이를 한다거나 이런것만으로도 수익이 창출되는지 궁굼합니다.. 과금을 그렇게 까지 다들 많이 하지 않는데 어떻게 살아남고, 다들 개발을 하는지 궁굼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