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인정받는닭강정
집에서 셀프네일을 한지 6개월 됐는데 연장을 하면 하루만에 떨어질때도 있고 3일내로는 거의 모든 손가락이 다 떨어져요.. 뭐가 문제일까여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일반적으로책임감넘치는포도잼
셀프네일시 손가락 유분을 알콜스왑으로 잘 닦아주시고
파일링을 좀더 거칠게 하면 손톱과 젤이 잘 결합되어
떨어지지않아요!
물이 많이 손에 닿거나 손을 자주씻거나
젤네일 후에 사우나를 바로 가는것도
젤네일이 금방떨어지는 이유일수있어요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