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젤 네일 셀프로 하고있는데 자꾸 떨어져요ㅜㅜ
연장하고 며칠있으면 각질처럼 잘 떨어져요ㅠㅠ 젤 네일도 그렇고 연장은 하루이틀이면 잘 떨어져요 그중에 하나가 일주일정도 가요 왜 그럴까요? 굽는 기계가 중국 알리꺼라 그럴까요? 넘 두꺼워서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연장하고 며칠있으면 각질처럼 잘 떨어져요ㅠㅠ 젤 네일도 그렇고 연장은 하루이틀이면 잘 떨어져요 그중에 하나가 일주일정도 가요 왜 그럴까요? 굽는 기계가 중국 알리꺼라 그럴까요? 넘 두꺼워서그럴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