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셀프주유하는데 창피해 죽는줄알았습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
어제 제가 셀프주유를 하려고 주유구를 넣었는데 넣은지 얼마 안됐는데 갑자기 정액/정량(?)그화면이 뜨면서 딱소리나면서 안들어가서 주유소 직원이 하니깐 잘 기름이 들어가는데 왜그런건가요? 주유소직원 표정이 '얘 뭐지?' 이런 표정이었어요
생활
어제 제가 셀프주유를 하려고 주유구를 넣었는데 넣은지 얼마 안됐는데 갑자기 정액/정량(?)그화면이 뜨면서 딱소리나면서 안들어가서 주유소 직원이 하니깐 잘 기름이 들어가는데 왜그런건가요? 주유소직원 표정이 '얘 뭐지?' 이런 표정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