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의미탐구
남자가 여자 앞에서 스카를라티 피아노 소나타를 연주하면 어떤 느낌일까요? 멋있게 보일까요? 아니면 너무 과하게 느껴질까요? 실제로 이런 상황에서 인상이 좋은 편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0000
잘 연주한다면 멋있게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곡 자체보다도 자연스러운 태도와 상황이 더 중요해서 과하게 자랑하는 느낌만 아니라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어떤 관계인지가 더 중요하겟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여전히시원한강아지
얼마나 잘 치는지, 어떤 사이인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치만 저라면 잘생기지 않아도 충분히 멋있게 보일 것 같아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