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칫솔질 하면 꼭 잇몸에서 피가나요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스케일링 한지 반년도 안됬고 꾸준히 스케일링을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4-5달 동안 충치 치료를 하고 이제 막 끝났어요. 그 후 칫솔질 후 꼭 잇몸에서 피가나요.

아프거나 냄새가 나는건 아닌데 이가 최근에 잠시 시려서 치료 문제인가 싶어 좀 지켜보다 가야겠다 했는데

정말 차가운거 아니고는 시렵진 않아 병원은 따로 가지 않았습니다. 잇몸이 약해진거인가싶어 영양제를 먹으려고 하는데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민경 약사입니다.

    잇몸 영양제로는 많이 있습니다. 칼슘 마그네슘 들어있는 하루 1번 먹는 영양제 약국이 있으니 가서 상담 받아 보시고 혹은 이 덴큐제제를 일시적으로 먹는 것과 인사돌 제제를 장기적으로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잇몸 치료 받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