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삐리삐리뽀뽀
성별
여성
나이대
3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병원에서 폐렴 초기라고 하는데 집에서 어떻게 케어해야 빨리 나을까요? 나이는 3살이고 딱히 아프다고 하진 않습니다. 잔기침이 조금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병관 내과 전문의입니다.
특별히 집에서 해줄 수 있는것은 없을거 같네요.. 폐렴이라면 항생제를 사용할지 고려해야겠고,,
충분한 수분섭취 안정 휴식을 하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증상이 있다면 그에 대한 대증치료필요하겠습니다
5.0 (2)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