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맥도날드에 처음으로 먹으러가는데 햄버거 추천좀부탁드립니다

이번주에 맥도날드에 처음으로 햄버거 먹으러 가는데 메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양도 많고 소스도 듬뿍 뿌려져있는 햄버거를 좋아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슈비버거요!!! 

    새우패티랑 비프 패티 섞인건데 제 최애입니다 ㅜ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베토디나 1955도 맛있어요!!!

  •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는 아무래도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1955버거 입니다.

    그 외에 고기 패티의 깊은 풍미를 느끼고 싶다! 하면 쿼터파운더 치즈를 드시면 되고요.

    불고기 소스와 맛을 느끼고 싶다! 하시면 더블 불고기 버거를 드시면 됩니다.

    간혹 새우맛을 느끼고 싶다면 슈슈버거를 추천드리긴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는 롯데리아를 추천드립니다.

    혹시 아이언맨 좋아해요? 아이언맨1에서 스타크가 납치당하고 탈출해서 구출되고 나서 제일 먼저 찾은 음식이

    치즈버거죠.

    메뉴를 찾아보니 치즈버거뿐 아니라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치즈버거도 있네요.

    저는 치즈버거 먹으면서 아이언맨을 생각했는데... 내일 한번 트리플 치즈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내일 맥도날드 가셔서 맛나게 골라서 드세요.

    혹시 저 중에 한개만 딱 찝어달라고 한다면 저는 1955버거 한번 드셔보는 걸 강추합니다.

  • 맥도날드 햄버거 중에는 개인적으로 빅맥 세트나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저도 맥도날드 매장이 동네에 있어서 가끔씩 가는데 빅맥세트나 상하이 버거를 주로 먹고 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제 입맛에는 빅맥 또는 상하이 버거가 맞는것 같아요.

  • 슈비버거 아니면 슈슈버거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초코츄러스도 진짜 맛있답니당

    츄러스안에 초코소스?시럽?같은게 들어가서 달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