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어떤가요?

일본여행 한 번도 안 가 봤는데 어떤가요?

볼 거랑 할 거 많나요 좋은가요 여행 관광이 한국보다 훨씬 발달되어 있나요? 일식 일본 음식은 한국인들 입맛에도 잘 맞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개인 적으로 해외 여행을 선호하거나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나마 일본은 비슷하기도 하고 음식도 크게 거부감이 있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음식과 나라 곳곳에서 나는 특유의 향들이 자극을 하기는 합니다.

    다양한 문화와, 새로운 먹거리 즐길거리들이 있어 재미도 있지만, 그래도 내 입에 맞는 음식과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언어, 그리도 행동방식 등등.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다 가보지도 않았는데 다른 나라를 꼭 가 볼 필요가 있다고 느끼지는 않아요. 물론! 제 개인 취향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일단 같은 동아시아로 밥과 산해진미의 반찬을 먹고 젓가락을 써서 밥을 먹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의나 주 문화도 비슷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여행의 핵심 개념인 식문화도 비슷하지만 보다 더 맛이 좋다보니 아무래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을테고 일본 전통 문화를 체험해도 굉장히 좋습니다. 오히려 일본 특유의 문화나 식문화, 그리고 일본 특유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산물들을 다 체험해도 좋을거예요!

  • 일단 일본은 가까워서 비행거리가 짧아 좋습니다.게다가 요즘 소도시에서는 한국인을 위한 무료 교통편 서비스나 관광지 입장료 쿠폰등이 제공되기도 합니다.그러니 약간의 일본어 공부를 하고 가시면 가성비 좋은 여행이 될수 있어요.

  • 해외 처음인데 너무 어렵지 않은 나라라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도시여행, 겨울지역에 유명한 온천, 먹방 여행, 전통문화 등 제일 가고싶은 위주로 가시면 더 좋을거에요!

    일본음식은 비교적 저희나라와도 맛이 크게 차이가없어서 입맛에 대부분 잘 맞는거같아요

  • 저는 일본을 별로 안좋아했었는데 여행 한 번 다녀오고 생각이나 마인드가 확 바꼈어요!! 사람들도 다 친절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그리고 애초에 설명이 디 잘되어있어서 한국사람들 여행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자유여행느로 다녀왔어요!! 음식도 다 맛있었는ㄷ 조금 짠 편이라서 그건 뭐 물이나 맥주 한 잔 하면서 먹기에 딱 좋은 정도였어요! 저는 올해 한 번 더 가려구요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