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중지에 저림현상 왜 그런걸까요??
하루에 7시간 이상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는 사무직 직장인 입니다. 요즘들어 부쩍 오른손 중지가 매우 저려서요;
마우스 휠을 자꾸 돌리는 것 때문에 저리는가 싶기도 하고 처음에 괜찮았는데 저림 현상이 자주 있네요;
무리해서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하루에 7시간 이상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는 사무직 직장인 입니다. 요즘들어 부쩍 오른손 중지가 매우 저려서요;
마우스 휠을 자꾸 돌리는 것 때문에 저리는가 싶기도 하고 처음에 괜찮았는데 저림 현상이 자주 있네요;
무리해서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