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ecu초기화하고 학습방법 궁굼합니다
스캐너물려서 ecu초기화하고나면 뭐 시동키고 몇분 d,r,n,p단 각각 30초 에어컨 키고 공회전 몇분 뭐 이런거 꼭 해야하나요?…..공장 초기값으로 돌아간상태라 해야된다는말도있고 아니란말도있고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스캐너물려서 ecu초기화하고나면 뭐 시동키고 몇분 d,r,n,p단 각각 30초 에어컨 키고 공회전 몇분 뭐 이런거 꼭 해야하나요?…..공장 초기값으로 돌아간상태라 해야된다는말도있고 아니란말도있고 뭐가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