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유턴표시가 있는 곳에서 유턴을 하다가 사고가 나면 중앙선 침범으로 과실책임이 생기는 게 정상인가요?
유턴표시가 있는 도로에서 신호를 받고 유턴을 하다가 교차로 우회전을 하고 들어오는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가 났는데요. 그런데 정상적인 유턴도 중앙선 침범이라는 말을 하던데, 정말 유턴차량에 과실책임이 생기는 게 정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유턴표시가 있는 도로에서 신호를 받고 유턴을 하다가 교차로 우회전을 하고 들어오는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가 났는데요. 그런데 정상적인 유턴도 중앙선 침범이라는 말을 하던데, 정말 유턴차량에 과실책임이 생기는 게 정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