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s1874

jis1874

채택률 높음

2일후 지방 선거날인데 .. 후보들중 결정 다들 정했나여? 아님 내일 ?

2일후 지방 선거하는날인데.. 다들 후보들중 결정 했나여? 저는 아직도 고민중이네요 공약이 거기서 거긴것 같고 뽑긴해야하는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사전 투표해서 투표를 했네요ㆍ 다만 님처럼 다들 공약들이 거기서 거기것 같아 지역사람으로 뽑은것 같습니다 다들 고민이 많을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사전투표 했는데 사실 공약은 크게 잘 안보게 되더라고요.. 길에서 선거 운동 열심히 하시면서 지역을 위해 힘써주실 분을 뽑으려고 노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