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jis1874
2일후 지방 선거하는날인데.. 다들 후보들중 결정 했나여? 저는 아직도 고민중이네요 공약이 거기서 거긴것 같고 뽑긴해야하는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맛있는소고기먹자
저는 사전 투표해서 투표를 했네요ㆍ 다만 님처럼 다들 공약들이 거기서 거기것 같아 지역사람으로 뽑은것 같습니다 다들 고민이 많을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1
마음에 쏙!
1,000
꼴깍몬
저는 사전투표 했는데 사실 공약은 크게 잘 안보게 되더라고요.. 길에서 선거 운동 열심히 하시면서 지역을 위해 힘써주실 분을 뽑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