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자연바람과는 달리 에어컨바람을 약간은 불쾌하게 느끼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
자연바람과는 달리 에어컨바람을 약간은 불쾌하게 느끼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 인공적인 바람이라 느껴지는게 다른 거 같은데요. 건강에도 안좋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자연바람과는 달리 에어컨바람을 약간은 불쾌하게 느끼게 되는 이유가 뭘까요? 인공적인 바람이라 느껴지는게 다른 거 같은데요. 건강에도 안좋을 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