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하 지식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입니다.
사진만으로 정확한 진단을 하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 손습진일 가능성이 큽니다.
가려움이 심하더라도 긁지 마시고 보습제(핸드크림)을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피부과에 가셔서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받아 사용하시면 완화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를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긍정적인 피드백을 해주신다면 저희 답변자들이 양질의 답변을 드리는 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