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바닥 건조증인가요?피부과 가봐야하는지?

성별

남성

나이대

28

한달전부터 손바닥이 가렵기 시작하더니 이렇게 변했는데 핸드크림 꾸준히 발라주면 나아질까요 아님 피부과를 방문해야 하나요??

  • 1번 째 사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하 지식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입니다.

    사진만으로 정확한 진단을 하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 손습진일 가능성이 큽니다.

    가려움이 심하더라도 긁지 마시고 보습제(핸드크림)을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피부과에 가셔서 스테로이드 연고를 처방받아 사용하시면 완화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진료를 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긍정적인 피드백을 해주신다면 저희 답변자들이 양질의 답변을 드리는 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