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그런대로화사한모둠순대
전악 임플란트 후 미음, 죽 외에
먹어도 되는 음식 알려주세요!
건더기 없는 국 종류?도 안 되는 건가요? 삶은 계란이나 바나나 같은 거는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석민 치과의사
치과의원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1. 전악 임플란트가 완전히 끝난 상태면 일상적으로 식사하시면 됩니다
2. 아직 임플란트 뿌리(픽스쳐)만 심어놓은 상태라면 당연히 수술 후 1~2주는 가급적이면 유동식 위주로 드셔야 하고, 임시틀니를 사용한다면 틀니가 견딜 수 있는 정도의 부드러운 음식 드시면 됩니다. 말씀하신 삶은계란, 바나나 정도면 틀니 이용해서 드실 수 있을것 같네요
평가
응원하기
전택근 치과의사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한, 두개의 임플란트 식립하셨다면 해당부위 피해서 저작 가능한 음식 천천히 드시면 됩니다. 맵거나 자극적인 음식, 뜨거운 음식은 조심해주시고 식사하실 수 있는 것들 최대한 잘 드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