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 걸렸는데 손이 차고 몸에 힘이 안생기는데 회복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최근에 삼겹살을 먹고 난 뒤에 배탈이 나서 물설사를 하고 몸도 많이 안좋은데 손까지 차고 몸도 으슬으슬한게 몸살기도 생기는 것 같아서 물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장염에 걸렸다면 내과에 방문하셔서 관련된 약을 처방받고 음식은 죽위주로 드시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