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전기기사 많이 어렵나요? 여전히 유망한가요?
예전부터 전기기사 따면 밥먹고 사는 걱정은 없다고 한거 같은데 ㅎ
시험은 많이 어렵나요?
그리고 여전히 자격증 따면 밥먹고 사는건 걱정 없나요?
갑자기 미래가 고민됩니다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예전부터 전기기사 따면 밥먹고 사는 걱정은 없다고 한거 같은데 ㅎ
시험은 많이 어렵나요?
그리고 여전히 자격증 따면 밥먹고 사는건 걱정 없나요?
갑자기 미래가 고민됩니다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