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인 -50%인데 앞으로 한달 정도 안에 코인이 상승할까요?
저는 이번 상반기 부터 물타기 해서 ㅡ50%까지
왔는데 지금 제가 생각하기에 지반 다지기 하는 것 같은 느낌인데 여기서 더 떨오질까요?
아니면 한달 안에 다시 오를 가능성이 았을까요?
그냥 팔아야 될까요?
방안 좀 공유 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는 이번 상반기 부터 물타기 해서 ㅡ50%까지
왔는데 지금 제가 생각하기에 지반 다지기 하는 것 같은 느낌인데 여기서 더 떨오질까요?
아니면 한달 안에 다시 오를 가능성이 았을까요?
그냥 팔아야 될까요?
방안 좀 공유 해 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