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3.04.22
단백질바로도 단백질이 보충이 될까요.
아직까지 먹어보진 않았는데 요즘 시중에 유통되는 단백질바가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단백질바로도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시중에 판매가 되는 단백질 바로도 충분히 영양은 보충이 되지만
우리 몸은 음식에서 먼저 섭취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부족할때 드시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백질 바는 대체 식품 중 하나로, 단백질 보충을 위한 선택지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단백질 바는 유청 단백질, 대두 단백질, 콩 단백질 등과 같은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원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단백질 바는 단백질 보충을 위한 유일한 선택지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식이 조절과 운동으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시간이나 상황에 따라 단백질 바가 편리한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단백질 바가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일부 제품은 과도한 당분, 지방, 열량 등을 함유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제품 성분표와 영양정보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단백질 바가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지는 않으므로, 균형 잡힌 식습관과 함께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