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가 자꾸 무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름만 되면 모기 때문에 죽겠습니다. 자꾸 저만 물어뜯는 느낌이라 아무리 잡아도 계속 어딘가에서 윙윙 거리고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꿀팁이 없나염?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모기 잘물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열이 많아서 모기가 즣아한다고 해요 집에서는 모기장을 필수로 하고 잠을 자야할듯하네요 외출시에는 뿌리는 모기기피제가 있던데 휴대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모기는 잘 물리지 않지만 혹시나 한방이라물릴까봐 긴팔가디건을 가지고다닌답니다 모기기피제는 효과가있다해도 피가고파 굶주린 모기에게는 효과가 없을때도 있어서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모기 퇴치 제품을 이용해서 모기를 못 오게 끔 하는게 우선적일거 같고

    모기는 땀냄새를 좋아하니깐 취침전 샤워하면 되겠습니다...

  • 밖에 다닐 때는 모기기피팔찌를 하나씩 들고 다니는건 어떠신가요?

    모기가 다가오더도 모기기피팔찌 때문에 덜 오지 않을까요~!?

  • 홈키파/홈매트 사셔서 틀어놓으시는거 추천해요

    작지만 은근 효과 좋아서 여름에 그거 틀고 나서는 모기 잘 안물리는것 같아요! 밖에서는 기피제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