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찬참매276
여름만 되면 모기 때문에 죽겠습니다. 자꾸 저만 물어뜯는 느낌이라 아무리 잡아도 계속 어딘가에서 윙윙 거리고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꿀팁이 없나염?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부심부자
모기 잘물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열이 많아서 모기가 즣아한다고 해요 집에서는 모기장을 필수로 하고 잠을 자야할듯하네요 외출시에는 뿌리는 모기기피제가 있던데 휴대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모기는 잘 물리지 않지만 혹시나 한방이라물릴까봐 긴팔가디건을 가지고다닌답니다 모기기피제는 효과가있다해도 피가고파 굶주린 모기에게는 효과가 없을때도 있어서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꼬냑잉
모기 퇴치 제품을 이용해서 모기를 못 오게 끔 하는게 우선적일거 같고
모기는 땀냄새를 좋아하니깐 취침전 샤워하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활기찬토끼
밖에 다닐 때는 모기기피팔찌를 하나씩 들고 다니는건 어떠신가요?
모기가 다가오더도 모기기피팔찌 때문에 덜 오지 않을까요~!?
대단히여유로운팥죽
홈키파/홈매트 사셔서 틀어놓으시는거 추천해요
작지만 은근 효과 좋아서 여름에 그거 틀고 나서는 모기 잘 안물리는것 같아요! 밖에서는 기피제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