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감기에 걸려서 이비인후과를 갔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22
열도 안 재보고.. 진료를 정말 1분만에 봤습니다..
맘에 안들지만 아무튼 제 질문은
약을 처방 받았는데 왜 해열진통제가 2개나 있는 건가요? 2개 다 먹어야할 필요가 있나요?
엄청 심한 감기는 아닌 것 같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2
열도 안 재보고.. 진료를 정말 1분만에 봤습니다..
맘에 안들지만 아무튼 제 질문은
약을 처방 받았는데 왜 해열진통제가 2개나 있는 건가요? 2개 다 먹어야할 필요가 있나요?
엄청 심한 감기는 아닌 것 같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