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잘 벌수 있죠? 앱테크 노하우를 알려주시오~!!!

나도 잘 벌구시프요.

앱테크 잘해서 닭도 시켜묵고, 소고기도 사묵고,

옷두 사고, 암튼 이것저것 다 하구시포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솔직히 앱테크는 한 번에 크게 버는 느낌보다 소소하게 아끼고 모으는 느낌에 가까운 것 같아요 ^_^ 쿠폰, 적립, 이벤트, 포인트 중복 활용하고 가격 비교 잘하면 도움 많이 되구요. 근데 결국 제일 중요한 건 소비 조절인 듯해요 ㅠㅠ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앱테크요? 음.. 취미가 앱테크가 되면 가능합니다.

    제가 그런 상황입니다. 게임? 낚시? 등산? 헬스? 아니요. 저는 앱테크가 취미입니다.

    그래서 뭐 이런 저런 앱테크 다 다운받고 짜투리 시간마다 하고있죠.

    또 앱테크 시작하면서 만보기 앱테크 때문에 산책에도 재미가 들렸어요. 이제는 런닝까지해요.

    앱테크의 순기능이랄까..?

    일하는 시간에도 뭔가 포인트나 이런게 벌고싶다? 그러면 리워디월렛 자동금캐기 하면됩니다.

    방치형 앱테크들 싹 다 다운받고, 폰만 켜두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