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김주희
마른비만일때 기름진 음식 많이 먹으면 안좋아지나요?
안녕하세요. 예비고1이 되는 학생입니다. 제가 마른비만이 나왔는데 기름진 음식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아지나요??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기름진 음식 식품은 맛있고 에너지 공급원이지만 위에 부담을 주기도 하고 신진대사에 장애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또한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며. 고칼로리로 인해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좋지 않아요
오히려 운동과 기르진 음식 중에서도 불포화 지방산을 같이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