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이 너무많고 생활이힘들때 다들 어찌하시나요

저는 신용대출은 2500정도에 차량담보가 3600정도입니다 근데 이게 금리가높아서 월납부가 너무힘들고 벅차요 심지어 연체도 지금 두달되어가고 변호사사무실에서전화가오면 개인회생워크아웃을하라는데 이게 하게되면 차량을 포기해야한다더라구요 제신용도에 차는더이상안나올거같고 가족들한테 말하자니 사고친거마냥 취급받고 지원도안해주실거같아서요 차량을 유지하면서 그냥 갚아나가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질문 취지는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만 법률적으로 도움을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고,

    별개로 개인 워크아웃 등 관련 안내 자체는 맞게 설명을 받으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