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쌍한닭62

얄쌍한닭62

채택률 높음

부자는 조용히사는게좋나요? 아니면

부자는 조용히사는게좋나요? 아니면 언론에노출되고 유명해지는게 좋나요?일반적인 시각에서 어떤게 더 나은선택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부자도 어느 정도를 넘어서면 사회적인 영향력이 생기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언론에 노출이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기업 오너와 같은 부자가 아닌 정도로는 언론에 노출되기는 그렇게 쉽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 부자라면 저는 그냥 언론에 노출안되고 조용히 살기를 바랄것 같습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서민들의 생각과 부자의 생각은 다를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만약에 돈이 많다고 하면 조용히 살것같습니다. 돈이 많다는것이 알려지면 여러사람들이 돈빌려달라고하고 또한 납치같은것도 생각을 해야되기 때문에 저는 가난한 사람처럼 살아갈것 같습니다. 굳이 돈많을것을 티내지도 않을것 같구요.

  • 본인 스스로 쓰고 재미있게 살려면 사실 조용한게 좋죠. 외부에 노출되봤자, 사기, 금전적 요구뿐이 없다고 해요. 인기도 잠깐이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