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빵이나 면종류를 자주 먹으면 영양에 문제가 있는지요
라면은 안좋다고 해서 생면 건면쪽을 먹고 빵을 먹는데요
서양인들은 매일 먹는거아닌가요 안좋은쪽으로 기사가 나오는거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빵이나 면은 우리나라 식단이 아닌 외국의 식단으로 우리나라와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그러면 빵과 면에 맞춰서 우리 나머지 식단들도 변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일반식을 하는 우리에게는 그리 좋은것만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