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집요한영양229
집요한영양22922.10.28
근육량 늘리려면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근육량 늘리려면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까요? 운동은 매일 꾸준히 1시간정도씩 하고있어요 근육량 5키로 늘리고싶은데 식단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량을 늘리기위해서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기에
단백질 섭취량을 적어도 질문자님의 체중 x 1.4g으로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만약 질문자님이 50kg이라면 50x1.4 = 70g을 하루에 섭취해주셔야하며,
매끼니 적어도 15g이상 섭취할수있도록 매끼니 단백질 식품을 섭취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