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우수빈파파
햄버거 세트를 계속 먹으면 건강이 나빠질까요?
외국인들은 햄버거세트를 주식처럼 먹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햄버거세트가 완전식품이라는 사람들도 있고 살만 찌고 몸에 해롭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정말 건강에는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햄버거 자체만 놓고 보면 정말 좋은 음식입니다.
하지만 셋트로 드실 경우에는 감자튀김이나 콜라
등등 트랜스지방이 많이 들어 있거나 당분이
많이 있어서
결코 좋지 읺은 습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