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집게리아사장님
다들 집에 에어컨은 언제 부터 본격적으로 트시나요?
그리고 에어컨을 언제쯤 끄시나요 저희는 보통 장마철부터 틀긴하는데 늦게 트는건가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일단 이번 주는 선선해서 틀지? 않을 것 같고요.7월 말이 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좀 틀 것 같아요. 낮에 좀 틀고 밤에는 틀지 않을 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맛있는소고기먹자
저도 장마철 7월중순어 에에컨 키는것 같네요 요즘도 덥지만 전기세가 무서워서 최대한 선풍기로 버티고 있네요ㆍ 더우면 켜야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