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가정에서 에어컨 언제 트시나요?

다들 집에 에어컨은 언제 부터 본격적으로 트시나요?

그리고 에어컨을 언제쯤 끄시나요 저희는 보통 장마철부터 틀긴하는데 늦게 트는건가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이번 주는 선선해서 틀지? 않을 것 같고요.7월 말이 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좀 틀 것 같아요. 낮에 좀 틀고 밤에는 틀지 않을 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장마철 7월중순어 에에컨 키는것 같네요 요즘도 덥지만 전기세가 무서워서 최대한 선풍기로 버티고 있네요ㆍ 더우면 켜야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