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꿈이 있나요??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꿈이있나요?? 저는 대학생인데 고등학교때 건축의 꿈이 있어 건축학과를 가고싶었지만 부모님에 등살에 못이겨 전기공학과에 왔습니다. 그렇지만 건축전기설비로도 꿈을 이룰수있기에 그렇게 하고싶어요!! 한국전력도 꼭 들어가고싶구여 ㅎㅎ
여러분들는 꿈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건가요?? 궁긍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여러분들은 꿈이있나요?? 저는 대학생인데 고등학교때 건축의 꿈이 있어 건축학과를 가고싶었지만 부모님에 등살에 못이겨 전기공학과에 왔습니다. 그렇지만 건축전기설비로도 꿈을 이룰수있기에 그렇게 하고싶어요!! 한국전력도 꼭 들어가고싶구여 ㅎㅎ
여러분들는 꿈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건가요?? 궁긍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