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꿈이 있나요??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은 꿈이있나요?? 저는 대학생인데 고등학교때 건축의 꿈이 있어 건축학과를 가고싶었지만 부모님에 등살에 못이겨 전기공학과에 왔습니다. 그렇지만 건축전기설비로도 꿈을 이룰수있기에 그렇게 하고싶어요!! 한국전력도 꼭 들어가고싶구여 ㅎㅎ

여러분들는 꿈이 있나요? 있다면 어떤건가요?? 궁긍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어렸을때는 판사나 검사 혹은 대통령이 꿈이 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너무 어려서 그냥 막연한 꿈이 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점점 커가면서 대기업에 입사하는게 꿈이였지만 현실을 그렇지 못하고 평범한 회사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 어릴 때만해도 장래희망이 사 들어가는 직업들이 아주 인기가 믾았는데 요즘은 직업이 다양도 해지고 트렌드가 많이 바뀌면서 유투버, 연예인 등 직업이 인기가 많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