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30대에 후회되는 부분이 어떤게 있으신가요??
현재 30대 분들이나 이미 30대를 지내보신 분들이요 후회 되는 게 뭐에요??
초중고 때 친구 좀 사귈걸 또는 유치원 친구 찾아서 연락 좀 할걸 이라는 후회를 하나요??
아니면 못해본 게 생각 나시나요??
생활
현재 30대 분들이나 이미 30대를 지내보신 분들이요 후회 되는 게 뭐에요??
초중고 때 친구 좀 사귈걸 또는 유치원 친구 찾아서 연락 좀 할걸 이라는 후회를 하나요??
아니면 못해본 게 생각 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