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미국 주식은 환율이 높을 때 시작하는 게 불리할까요?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어서 조금씩 투자해보려고 하는데 환율이 높은 시기에 시작해도 괜찮은지 고민이 되네요.
환율이 비쌀 때도 꾸준히 분할매수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지, 아니면 환율이 내려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유리한지 궁금합니다.
알고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어서 조금씩 투자해보려고 하는데 환율이 높은 시기에 시작해도 괜찮은지 고민이 되네요.
환율이 비쌀 때도 꾸준히 분할매수하는 것이 좋은 방법인지, 아니면 환율이 내려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유리한지 궁금합니다.
알고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