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퇴직금 관련 문의드립니다..!!?
퇴직연금에 가입안한 근로자가 퇴사시 회계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분개)
DB형과 DC형이 무엇인지와 회계처리 방법 (분개) 여쭤봅니다
퇴직연금 가입 안한게 DB형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퇴직연금에 가입안한 근로자가 퇴사시 회계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분개)
DB형과 DC형이 무엇인지와 회계처리 방법 (분개) 여쭤봅니다
퇴직연금 가입 안한게 DB형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