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속눈썹 윗라인에 좁쌀만한 고름이 잡혀요
성별
여성
나이대
5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5일 정도 된거 같은데 왼쪽 속눈썹에 좁쌀보다 크게 고름이 잡혀 있는데 터질거라 생각도하고 불편하지 않아서 그냥 뒀었는데 몇일이 지나도 터지지도 않고 손톱을 눌러도 단단한거 같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안과를 가면 개인병원을 가야 할까요
아님 대학병원에 가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0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15일 정도 된거 같은데 왼쪽 속눈썹에 좁쌀보다 크게 고름이 잡혀 있는데 터질거라 생각도하고 불편하지 않아서 그냥 뒀었는데 몇일이 지나도 터지지도 않고 손톱을 눌러도 단단한거 같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안과를 가면 개인병원을 가야 할까요
아님 대학병원에 가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