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단순한원앙
3일날 시향된 선거가 부정투표다 뭐다하는데 저는 투표안하고 결과도 안보고 그냥 자버렷는데 이거진짠가요ㅠ 그리고 어떤 부정투표가 있었다는거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일단 이번 선거 자체에 문제점이 매우 많다고 봅니다.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선거를 못한다는 거 자체가 정상적인 선거시스템이 있는 국가에서 말이 안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부정 선거라고 하는 이유는 아마도 투표를 할때 투표용지가 모자라는 사태가 발생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거관리 위원회에서 실수를 했다고 하는데 그게 문제가ㅈ되서 사람들이 이번 선거가 부정한 선거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전적으로 선거관리를 하는 직원들의 실수 이지 부정 선거는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