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거 부정투표 이거 진짜에요..?

3일날 시향된 선거가 부정투표다 뭐다하는데 저는 투표안하고 결과도 안보고 그냥 자버렷는데 이거진짠가요ㅠ 그리고 어떤 부정투표가 있었다는거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이번 선거 자체에 문제점이 매우 많다고 봅니다.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선거를 못한다는 거 자체가 정상적인 선거시스템이 있는 국가에서 말이 안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번 선거에서 부정 선거라고 하는 이유는 아마도 투표를 할때 투표용지가 모자라는 사태가 발생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거관리 위원회에서 실수를 했다고 하는데 그게 문제가ㅈ되서 사람들이 이번 선거가 부정한 선거라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전적으로 선거관리를 하는 직원들의 실수 이지 부정 선거는 아닌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