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실한낙타288
어제 기아가 겨우 간신히 이겨서 양현종선수의 190승을 자축했는데 오늘 선발투수가 네일이고 KT의 선발투수는 오원석인데 오늘 1차전은 어느팀이 승리할지 예측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저는 기아가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네일이 나오기도 하고 오원석 선수가 최근 흐름이 그렇지 좋지 않아서 기아타선이 공략이 가능할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