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무거운 물체에 발을 찧었는데 피가 차는 건지 단순 멍인지 봐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무거운 물체에 발을 찧은지 20분 됐는데 이렇게 됐어요.. 걸을때 통증이 있는데
응급실을 바로 가야하는지... 아님 진통제 복용하고 평일날 병원 가도 될지.....ㅠㅠ
바로 잘못되거나 하진 않겠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무거운 물체에 발을 찧은지 20분 됐는데 이렇게 됐어요.. 걸을때 통증이 있는데
응급실을 바로 가야하는지... 아님 진통제 복용하고 평일날 병원 가도 될지.....ㅠㅠ
바로 잘못되거나 하진 않겠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