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착한나무니니
채택률 높음
청년도약적금 들엇는데 납입중간에 근로소득이 없어요
24년2월에 청년도약적금을 들었는데
24년은 근로소득이 전혀 없어서 1년 정부지원금을 못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경우에 3년유지하고 중도해지하면 원금(매달70만원),정부지원금,이자4.7% 다 합쳐서 얼마일까요?
이걸 계속 유지하는게 나은건지 ETF를 사는게 나은건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착한나무니니
24년2월에 청년도약적금을 들었는데
24년은 근로소득이 전혀 없어서 1년 정부지원금을 못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경우에 3년유지하고 중도해지하면 원금(매달70만원),정부지원금,이자4.7% 다 합쳐서 얼마일까요?
이걸 계속 유지하는게 나은건지 ETF를 사는게 나은건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