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성인인데 아직까지도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30대 초반 남자인데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친구와 친하게 지냈던 동생이 없어지더니 지금 현재까지도 친구가 아예 단 한명도 없어요 현재까지도 친구가 단 한명도 없는거면 저에게 어떤 문제점이 있는건가요?
정말 우울합니다 외롭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30대 초반 남자인데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친구와 친하게 지냈던 동생이 없어지더니 지금 현재까지도 친구가 아예 단 한명도 없어요 현재까지도 친구가 단 한명도 없는거면 저에게 어떤 문제점이 있는건가요?
정말 우울합니다 외롭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