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무조건노력하는청설모
채택률 높음
최애 치킨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려고 합니다
최애 치킨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려고 합니다! 유지어터라 평소 구운 치킨 위주로 먹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튀긴 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후라이드보다는 달콤한 양념 치킨을 더 좋아하고, 너무 매운 건 못 먹습니다. 저어어번에 네네치킨 스노윙 오랜만에 먹었더니 뿌링클보다 맛있더라구요? 새로운 맛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생활
무조건노력하는청설모
최애 치킨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려고 합니다! 유지어터라 평소 구운 치킨 위주로 먹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튀긴 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후라이드보다는 달콤한 양념 치킨을 더 좋아하고, 너무 매운 건 못 먹습니다. 저어어번에 네네치킨 스노윙 오랜만에 먹었더니 뿌링클보다 맛있더라구요? 새로운 맛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