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치킨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려고 합니다

최애 치킨 추천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려고 합니다! 유지어터라 평소 구운 치킨 위주로 먹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튀긴 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후라이드보다는 달콤한 양념 치킨을 더 좋아하고, 너무 매운 건 못 먹습니다. 저어어번에 네네치킨 스노윙 오랜만에 먹었더니 뿌링클보다 맛있더라구요? 새로운 맛을 알아가고 싶습니다! 추천 부탁드려요

19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갓튀긴후라이드의 듬뿍 슈프림 매운양념 맛있어요

    매운거 못드시면 그냥 듬뿍 슈프림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갓집보다 맛있었습니다)

    닭다리살 좋아하시면 순살로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bhc에 파는 콰삭킹이라고 있는데 그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이드는 치로스랑 뿌링치즈볼 같이 시켜 먹었더니 진짜 맛있구 치킨 시키면 같이오는 하바네로소스가 있는데 그거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 양념은 페리카나 자주 먹고 후라이드는 요즘에 bhc 핫후라이드를 자주 먹어요!(개인적으로 매워요) 그리고 얼마전에 멕시카나 고추화삭도 먹어봤는데 간장베이스인 치킨이에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바삭함이 오래가는 치킨입니다.

  • 개인적으로 얼마 전에 나온 맘스터치 핫 치즈 밤이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꾸덕한거 좋아하시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 맵기는 까르보 불닭보다

    매운데 오리지날보다는 덜매운? ㅎㅎ 저는 매운소스 적게+치즈소스 많이 요청하는거 추천드려요

    (가능 여부는 점바점이라고 합니다.)

  • 전 개인적으로 깻잎두마리 치킨을 시켜먹고있습니다. 세가지맛을 선택해서 먹는데 생각보다

    가성비도 좋고 세식구 원하는 맛을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노랑통닭 순살 세트를 선호해요 여러종류를 내마음되로 주문할수있어서 좋고 맛도 깔끔해요 그리고 교촌 오리지널소스 파닭도 맛있어요

  • 저는 BHC의 뿌링클 이랑 교촌치킨의 허니 콤보를 가장 좋아합니다 저는 교촌치킨의 허니 콤보를 자주 먹어요 달달하고바삭 해서 시켜먹을때 이것만 시켜먹습니다

  • BHC 뿌링클,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교촌 간장치킨, 허니콤보, 가마치 옛날통닭, 그외에는 저희 동네에 있는 옛날 통닭 집도 좋아합니다

  • 치킨을 저도 좋아합니다 구운 치킨 굽네도 너무 좋아하고 간장 교촌치킨도 맛있네요 튀긴 치킨중에 BBQ 황금올리브 후라이반 양념반 추천드려요

  •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가마치통닭의 한마리통닭을 좋아합니다.

    혼자서 즐기기에는 딱 좋은 양과 맛이 만족스럽습니다.

    만약에 여럿이라면 1인 1닭을 해도 좋을만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양념치킨은 처갓집양념치킨의 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저는 푸라닭 치킨마요 좋아해요.

    BHC콰삭킹도 맛있고,BBQ황금올리브도 좋아합니다.

    다른 답변들도 보니 못먹어본 치킨이있는데 덕분에 새로운 치킨을 알게되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 저는 푸라닭 치킨을 좋아합니다. 푸라닭 치킨중에 블랙알리오 치킨이랑 고추마요 치킨을 좋아합니다. 느끼한거 싫어하면 블랙쪽이 나아보여요.

  • 치즈 류의 치킨을 좋아하시면 BHC콰삭킹 추천드려요

    뿌링클보다 가루는 좀 없는데 딱 적당한 맛입니다

    뿌링클은 좀 과한걸 요거트소스로 좀 잡아먹는데 콰삭킹은 그냥 먹어도 딱맞더라고요

  • 어제 아하앱 통해서 모은 배리로 BHC골두킹 쿠폰 교환햐서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단짠의 맛이엇었요~~~간장과 꿀의 조합인것 같아요

  • 튀긴 치킨 중에 제 최애 치킨은 BHC의 콰삭킹 치킨입니다.

    콰삭킹 치킨은 후라이드 계열의 치킨인데 바삭함이 아주 좋습니다.

    소스는 하바네로 소스가 기본으로 오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따로 양념소스나 시즈닝소스 추가해서 드실 수도 있어요.

  • 양념치킨은 맥시칸 추천드립니다 요즘 치킨 종류도 다양하고전부 맛도 좋지만 그냥 오리지널로 맥시칸이 쵝오 맛있는거 같아요 제입엔ㅎ

  • 안녕하세요 저는 페리카나의 양념치킨을 고수하는 사람으로써

    푸라닭의 고추마요나 아니면 처갓집의 슈프림 양념치킨을 추천합니다

    고추마요는 대충 아실수도 있을만큼 유명하죠 할라피뇨와 마요네즈 고추로 양념을 만든거구요

    슈프림은 양념과 마요네즈 느낌의 달달하고 약간의 크림 느낌이 나는건데 양녀맛이 더 강한 느낌입니다

  • 저는 뿌링클이랑 맛초킹 좋아ㅏ합니다! 특히 맛초킹은 갈비맛으로 치밥 하기 완전 좋아요ㅜㅜ! 혼자 1마리 다 못 먹는데 맛초킹은 다 먹습니당

  • 달콤한 양념을 좋아하고 시즈닝 치킨도 잘 드신다면 처갓집양념치킨의 슈프림양념치킨이나 BHC의 골드킹을 추천하며 너무 맵지 않으면서도 달콤하고 바삭한 매력이 있어 입맛에 잘 맞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