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식빵 좋아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려요!

제가 화이트리에 식빵을 사려고 하는데요 이 곳은 두께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혹시 몇센치가 젤 식감이 좋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화이트리에 단골입니다

    1.5 cm를 추천드립니다!

    빵 식감이 너무 두껍지 않아 여러 재료와 잘 어울리고

    토스트하면 속까지 균일하게 익기 쉽더라구요 

    잼 또는 버터만 발라드시거나 프렌치 토스트에는 2cm가 잘 어울립니다!

  • 식빵은 가장 최근에 만들수록 맛이 너무 너무 있었어요

    바로 나온거라면 섹치는 중요하지않아요.

    요즘은 직접만든 식빵집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