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끝까지촉촉한선비
제가 화이트리에 식빵을 사려고 하는데요 이 곳은 두께를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혹시 몇센치가 젤 식감이 좋나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내새롭게시작하는아보카도
안녕하세요 화이트리에 단골입니다
1.5 cm를 추천드립니다!
빵 식감이 너무 두껍지 않아 여러 재료와 잘 어울리고
토스트하면 속까지 균일하게 익기 쉽더라구요
잼 또는 버터만 발라드시거나 프렌치 토스트에는 2cm가 잘 어울립니다!
응원하기
정중한애벌래56
식빵은 가장 최근에 만들수록 맛이 너무 너무 있었어요
바로 나온거라면 섹치는 중요하지않아요.
요즘은 직접만든 식빵집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