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강한매234
야간알바할 때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짜야되나요
173 cm 109kg입니다
아침은 아몬드 1봉
점심은 일반식(밥 1공기,김치,국 등등)
저녁은 닭가슴살 + 반숙란 2개
간식은 스트롱 치즈 2개
주4일 아침 공복 걷기 1시간+오후에 헬스장 가서 근력운동 1시간
이렇게 짰는데 주3일 오후 11시~오전 9시 야간알바합니다
야간알바할 때도 평소 식단으로 먹는데, 오후 6시에 저녁을 먹고 아침을 아몬드 1봉으로 먹으니 너무 배고파요..
식단을 바꿔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도 전체적으로 부실한 영양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도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