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탈퇴한 사용자
토이스토리5
슈퍼걸
호프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오디세이
요 영화들 현재 취준생이라면 극장에서 안보고 나중에 ott로 풀리면 보는걸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그래도 극장에서 보는걸 추천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는 영화를 막 듀번 세번 보는게
아니라서요 . 어쩌다 한번 보는거면
그냥 극장가서 볼 것 같기는하네요.
한국영화는 오티티로봐여ㅎ
응원하기
훤칠한돼지189
머 기분 전환 삼아 극장에서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최신 영화 봐두면 친구들 사이에서 말할 것도 생기고
돈 없으면 요즘 영화 티켓 비싼데 굳이 극장 갈 필요 없이 몇 달 기다렸다가 OTT로 보는 것도 괜찮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