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취준생이라면 다음 개봉예정영화들 어떻게 보는걸 권하시나요?

토이스토리5

슈퍼걸

호프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오디세이

요 영화들 현재 취준생이라면 극장에서 안보고 나중에 ott로 풀리면 보는걸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그래도 극장에서 보는걸 추천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영화를 막 듀번 세번 보는게

    아니라서요 . 어쩌다 한번 보는거면

    그냥 극장가서 볼 것 같기는하네요.

    한국영화는 오티티로봐여ㅎ

  • 머 기분 전환 삼아 극장에서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최신 영화 봐두면 친구들 사이에서 말할 것도 생기고

    돈 없으면 요즘 영화 티켓 비싼데 굳이 극장 갈 필요 없이 몇 달 기다렸다가 OTT로 보는 것도 괜찮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