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단단한타조124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mbti 유형을 뽑으라면 항상 들어가는게 infp더라고요. 근데 우리나라에는 infp가 가장 많던데 왜 그런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인기많은매미
infp가 약간 좋지 않은 감정을 속에 쌓고 있다가 혼자서 고치려고 하다가 힘들어하고, 좀 답답한 mbti 유형이라서 그렇습니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장탐구하는블랙베리
세상에 정해진 건 없다고 생각해요
본인이 처한 당시 상황에 따라 값이 다르게 나올 수도 있고 좋고 나쁨도 없는ㅈ것 같아요
나만의 정체성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