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infp를 안좋게 보는 이유는?

사람들이 가장 싫어하는 mbti 유형을 뽑으라면 항상 들어가는게 infp더라고요. 근데 우리나라에는 infp가 가장 많던데 왜 그런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infp가 약간 좋지 않은 감정을 속에 쌓고 있다가 혼자서 고치려고 하다가 힘들어하고, 좀 답답한 mbti 유형이라서 그렇습니다. 모두가 그런건 아니지만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세상에 정해진 건 없다고 생각해요

    본인이 처한 당시 상황에 따라 값이 다르게 나올 수도 있고 좋고 나쁨도 없는ㅈ것 같아요

    나만의 정체성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