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멕시코 경기 어떻게 결과보시나요들

두나라 경기가 오늘있는데요 경기결과 어떻게 보세요 멕시코 주축선수들이 빠졋다고 하던데 맞는것인지 저는 비길것같다고 생각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멕시코전은 비기기만해도 잘한 경기라고 생각이듭니다.

    멕시코 주전 선수 중 남아공 경기에서 퇴장당한 선수가 있어 조금 희망적이지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비기거나 1:2 패배 예상해봅니다.

  • 비겨도 한국는 이득이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봐도 될거같네요!

    상대의 주축이 빠졌다면 더더욱 마음을 놓구요

    금일 10시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 저도 비길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ㅎㅎ

    전력상으로는 멕시코가 약간 앞서지만, 한국도 최근 분위기가 좋고 멕시코는 일부 주전 선수 공백이 있어 생각보다 팽팽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제 예상은 1:1 무승부이고, 잘 풀리면 한국의 2:1 승리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적어도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닐 것 같네요.

  • 멕시코 쉽지 않은 상대 입니다. 역대로 쉽지않은 경기였습니다. 주전이 빠졌으면 저는 2:1로 우리팀이 이길것 같습니다. 우리팀도 잘하더라고요.

    오현규 이번에도 한골 넣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