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침착한바다꿩172
두나라 경기가 오늘있는데요 경기결과 어떻게 보세요 멕시코 주축선수들이 빠졋다고 하던데 맞는것인지 저는 비길것같다고 생각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오늘 멕시코전은 비기기만해도 잘한 경기라고 생각이듭니다.
멕시코 주전 선수 중 남아공 경기에서 퇴장당한 선수가 있어 조금 희망적이지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거 같습니다.
비기거나 1:2 패배 예상해봅니다.
응원하기
그냥지은닉네임
비겨도 한국는 이득이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봐도 될거같네요!
상대의 주축이 빠졌다면 더더욱 마음을 놓구요
금일 10시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애기콩
저도 비길 가능성이 가장 높아 보입니다. ㅎㅎ
전력상으로는 멕시코가 약간 앞서지만, 한국도 최근 분위기가 좋고 멕시코는 일부 주전 선수 공백이 있어 생각보다 팽팽한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제 예상은 1:1 무승부이고, 잘 풀리면 한국의 2:1 승리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적어도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닐 것 같네요.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멕시코 쉽지 않은 상대 입니다. 역대로 쉽지않은 경기였습니다. 주전이 빠졌으면 저는 2:1로 우리팀이 이길것 같습니다. 우리팀도 잘하더라고요.
오현규 이번에도 한골 넣을것 같습니다